반응형

한국청소협회 홈페이지 공지사항 게시판을 확인하시면, 홈페이지가 없는 청소대행업체들의  험페이지구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요!

* 한국천소협회 http://www.clean.or.kr

한국청소협회 (크린협회)✔

한국청소협회 크린협회 청소대행전문업체 청소업체 청소대행업체 청소가격 청소업체가격 청소대행업체가격 청소비용 이사청소 입주청소 거주청소 상가청소 사무실청소 바닥광택코팅 피톤치

www.clean.or.kr



청소업체를 창업하고 난 후,
청소업체를 알리고, 청소오더(청소주문)를 받으려면, 당연히 홈페이지가 있어야 가능합니다.

그런데, 그렇지 못하는 청소업체들이 너무 많기에~ 한국청소협회에서는 청소업체들의 홈페이지를 무료구축 해드리고 있어요!



청소업체 홈페이지가 없다면,,
포털사이트에 노출이 되지 않기 때문에,
청소주문(청소오더) 받기가 너무 힘들어요.

전단지 찌라시 명함 뿌리는 것도 쉽지 않고,
그리고, 플랫폼 사이트에 가입하여, 수 많은 청소업체들과 가격경쟁에 비싼 수수료에..
기타등등 수익은 적게나고, 고생은 꾸준하고~ 이러한 청소업체들이 너무 너무 많습니다.



또한, 청소홈페이지를 오픈했더라도,
관리도 잘 안되고, 홍보고 잘 안되기 때문에..
이래 저래 고민이 발생합니다.

그래서, 홈페이지 관리는 필요없고, 브랜드 홍보가 쉬운 (원페이지 홈페이지)를 구축해드립니다.

* 원페이지 홈페이지란?
청소프로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청소업체 홈페이지가 없으면, 경쟁에서도 밀리고, 플랫폼 업체에 많은 수수료를 지불하고,  인건비도 안나오고 기타등등 너무 힘든 일이 되버립니다. 청소업을 지속하더라도~ 나이는 들어가고, 청소업체의 실체는 보이지 않고~ 힘든 일이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청소업체 홈페이지 구축한 후,
네이버 포털사이트 검색에 잘 노출 될 수 있도록, 네이버 웹마스터 도구에 등록하면~
네이버 검색에 홈페이지가 노출이 됩니다.

또한, 한국청소협회 홈페이지에~
회원사 가입하시면, 홈페이지에 기본 홍보도 가능하구요~ 협회에서 인터넷 기본 홍보도 해주기 때문에,, 청소상담 문의전화를 자주 받게 될 것입니다.


대표적인 청소업체 회원사가 바로 (청소프로) 입니다.

* 청소프로 http://www.landpro.kr

서울·인천·경기 청소대행전문업체✔청소프로(크린프로)

프리미엄 청소업체 이사청소 거주청소 신축입주청소 상가사무실청소 아파트 빌라 집청소 오피스텔 원룸 바닥광택코팅 새집증후군 피톤치드 천연살균소독 친환경 청소비용 청소가격 인테리어

www.landpro.kr

청소프로 회원사는?
창업 초창기 부터 홈페이지를 오픈하여(플랫폼 가입하지 않고서도) 홈페이지 내에서 청소주문(청소오더)을 받고, 청소작업 매일 매일 열심히 시공하고 있습니다.

지금은,
프리미엄급 청소업체로서 하루에 1곳만 책임시공 하면서 청소작업 하고 있네요.

역시, 홈페이지의 위력은? 대단합니다.



여러분들께서도..
청소업체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싶다면,
한국청소협회 사이트 방문하셔서, 공지사항 확인하시고, 상담전화 하셔서, 업체 홈페이지를 오픈하시면 되겠습니다.

한국청소협회는,
청소대행전문업체들의 사업번창을 적극 지원합니다.

반응형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