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목포 제주간 배표 여객선 가격표를 확인하고,
목포에서 제주도로 가는 산타루치노호에 차를 선적하고 난 후 대합실에서 표를 끊고 기다렸다가 10시에 승선하고 00:30분에 출발한답니다.



차량 선적 비용은 승용차 127,000원 입니다.
차종별로 다르게 책정된답니다.
일반실 승선비용은? 35,400원 입니다. 



산타루치노호는?
목포항에서 00:30분에 출발하여 ~ 제주항에 06:00에 도착합니다.

복귀할 때에는 비행기로 복귀하게 되구요!
차량은 제주도 집에 두고 오게 됩니다.



목포항에서 제주도 여행객들을 기다리고 있는
산타루치노호가 나무 사이로 보이네요!



목포항 제주 카페리 여객터미널 입니다.



저 멀리 승선표 발권하는 매표소가 보입니다.
여름에 대합실은 에어컨 빵빵하게 틀어주기 때문에 너무 너무 시원하네요!!

- 중요정보 : 차량선적은 8시부터 시작하고, 선적 주차 후 대합실 매표소에서 표를 발권(신분증필수)하시면 되구요, 대합실에서 기다리다가 10시부터 승선을 시작한답니다. 그리고, 00:30분에 정확히 제주도로 출항하지요!



산타루치노호 일반실 객실 입니다.
현재 총 10명 정도의 인원들이 입실해 있네요!
일반실 1룸당 15명 정도가 배정되나 봅니다.
생각보다 복잡하네요!!



목포항에 접안하는 씨스타크루즈호 엄청 크네요!!



산타루치노호 휴게실 입니다.
일반실 방이 불편한 관계로 의자와 탁자가 있는
휴게실에서 편안하게 휴식을....

- 가족실이 아닌 일반실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베개나 깔판 또는 얇은 (무릎) 담요 등을 준비하시면 너무 좋습니다.



배 안에 편의점 식당 등이 다 있구요,,
목포항 편의점에 캔맥주 4개에 무조건 1만원짜리 있으니 준비해 가시면 좋아요.
컵라면은 필수 챙김품목이죠^_^




이제 12시30분이 되어 배가 출발하네요,
배 갑판에 올라서니 시원한 바람이 에어컨 보다 더 시원하고 좋답니다.

목포대교의 불빛도 너무 좋은 이 밤입니다.



갑판과 맞닿은 VIP 휴게실에는 대형 에어컨 두대가 떡하니 버티고 있어서 여름에도 너무 춥답니다^^
거의 초겨울 기온이라고 해야 할까요?!!



이제 막 목포항을 빠져나가고 있네요.



제주도 관광지 입장료 후불할인쿠폰 무료발급 제공사이트

제주도in ( www.jejudoin.co.kr )


반응형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