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공인중개사 29회 부동산시험에 도전하실 분들에게 추천하는 공인중개사 교재&인강 사이트 랜드미 입니다.

랜드미 ( www.landspa.or.kr )는 공인중개사 교재와 강의를 서비스하는 인터넷강의 전문 사이트 이며, 랜드미 인터넷서점에서 공인중개사교재구입 하시면 저자 직강의 동영상강의를 무료수강 하시도록 무료오픈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그러면 어떻게 강의를 무료로 시청하실 수 있는지를 지금부터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인터넷 활용이 더딘분들께서는 아래 순서에 맞춰서 진행하시면 수월하게 인터넷강의 무료시청 하시면서 공부할 수 있습니다.



ㄱ. 랜드미 ( www.landspa.or.kr ) 인강사이트 무료회원가입 → [ 클릭 ]

ㄴ. 랜드미 사이트 로그인 후 공인중개사[무료인강] 메뉴를 → [ 클릭 ]

※ 공인중개사 무료인강 메뉴 클릭하시면, 강사소개와 각 과정별 강의메뉴 그리고, 수강신청 메뉴와 교재구매 메뉴가 보입니다.

※ 무료가입 만으로는 강의를 시청할 수 없는 것은 당연지사 겠지요!

ㄷ. 2018 연회원종합반 무료수강신청을 → [ 클릭 ] 하시면, 1년 종합반 강의를 수강하실 수 있습니다.



※ 무료수강신청을 하셔야 중개사강의 시청가능하답니다. (결제완료 단계까지 계속진행하세요) - 강의가 결제되는 것이 아니므로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ㄹ. 무료수강신청이 완료된 분들은, 마이페이지 - 내 강의실 or 나의수강신청강좌에서 무료시청 하실 강의를 선택하신 후 "수강개시" 버튼 클릭하시면 바로 자유시청 개시됩니다.



※ 공인중개사 강의 진행교재는 랜드미 인터넷서점 에서 → [ 클릭 ] 원하시는 교재를 구입하시면 됩니다. ( 신용카드 / 실시간계좌이체 / 무통장입금 중 선택결제 하세요 )

※ 공인중개사 과정별 교재가 별도 출간되므로 사이트에서 1년 전 과정의 커리큘럼을 확인하시면 공부하시는데 많은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2018년 공인중개사 시험일은, 10월 27일 토요일 입니다.

아직도 충분하게 열공하실 시간이 있습니다. 직장을 다니면서 시간을 내어 시험에 도전하실 분들은, 1차 (2과목) 시험 공부만 하셔서 합격하시고, 내년에 1차 면제받고 2차 (4과목) 시험만 준비하셔서 합격하시면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택배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공부하실 시간적인 여유가 충분하신 분들께서는, 1/2차 (6과목) 시험공부를 아주 아주 열심히 하셔서 합격하시면 좋겠네요. 단, 공인중개사 시험은 단번에 합격하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혹시나 낙방하시어 재수를 하게 되면 초심때의 첫 공부보다 많이 헤이해지고 하기 싫어지기 때문에 합격하기가 여간 힘들지 않습니다.

이점을 꼭 명심하시고 공인중개사 시험 35만명이 원서접수 하여 포기하시는 분들도 많겠지만, 3만명 정도가 합격하는 아주 부담스러운 시험입니다. 즉, 10%만 합격하는 시험이라는 것입니다.

 



※ 공인중개사 학원의 유명강사들 강의를 랜드미 ( www.landspa.or.kr ) 인강 사이트에서 교재구매하고 무료시청하는 기회를 잡으세요!

 

반응형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