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제주여행사이트 제주도in 공식 블로그 ( blog.jejudoin.co.kr ) 입니다.

제주도in 공식 블로그는 워드프레스를 보안서버 (SSL ) 작업하여 서비스 하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제주도in 공식블로그 주소를 (http://blog.jejudoin.co.kr) 도메인으로 서비스 하다가 네이버 검색엔진에서

제주도in ( www.jejudoin.co.kr ) 홈페이지와 중복으로 인식하여 둘다 노출이 안되었습니다. 그래서, 보안서버 적용하여

제주도in 공식 블로그를 'https://'로 도메인 주소를 변경하여 네이버 웹마스터에 재등록 하고, RSS 및 sitemap 만 등록하였지요!

(네이버신디케이션 플러그인은 일부러 설치하지 않았습니다 )

그리고 난후, 제주도in 홈페이지와 제주도in 공식 블로그를 꾸준하게 포스팅 하였습니다.

이제나 저제나 네이버 검색에 노출이 되나 안되나 마음 졸이면서요~ㅠ

그런데, 이게 웬일(?) 제주도in 홈페이지의 포스팅이 노출되더니, 제주도in 공식 블로그 포스팅 내용도 검색에 노출되기 시작하였더랍니다!

여튼, 지속적으로 믿음을 가지고 꾸준한 포스팅....!!

드뎌~ 최근에 제주도in 공식 블로그 ( blog.jejudoin.co.kr ) 가 네이버 블로그 섹션에 노출되기 시작했습니다.

썸네일 플러그인을 설치 했더니 썸네일 이미지까지 멋지게 노출되어 주네요!

역시, 워드프레스는 나의 친구~~~~ㅋㅋ

이제는 꾸준한 포스팅이 관건이네요!

여러분들도 최선을 다해 열~포! 하세요!



※ 궁금하신 내용은 댓글에 남기세요~ 오다 가다 보이면 답변 달아드릴께요!


반응형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