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제주 산굼부리 입장료 할인쿠폰이 온라인최초로 6월 초부터 할인적용 됩니다.

제주 산굼부리 입장료 후불할인 및 선불할인쿠폰은,

제주여행사이트 '제주도in'에서 후불쿠폰 실시간 무료발급 또는 선불쿠폰 구매하셔서 이용하시면 됩니다.

후불쿠폰은,

가족중 대표 1명이 무료발급 받으시면 가족들 전부 매표소에서 할인입장 하시게 됩니다.

선불쿠폰은,

입장권을 선구매하는 것인데요~ 후불쿠폰과 할인율은 동일하므로 후불쿠폰 사용을 추천합니다.

 



 

제주 산굼부리 할인쿠폰은,

온라인 최초로 제주도in 여행사이트 후불쿠폰이 먼저 할인적용을 시작합니다.

 

※ 산굼부리 할인입장 하실 분들은 → [ 여기 클릭 ] ← 하셔서 모바일쿠폰 1개만 무료로 발급 받으세요!

그리고, 산굼부리 매표소에 할인쿠폰(=바코드)을 제시하면 가족들 모두 할인받고 입장권 받아서 입장하면 됩니다.

 

제주도 모바일 후불할인쿠폰 사이트 중에서,

제주도IN ( WWW.JEJUDOIN.CO.KR ) 여행사이트 후불할인쿠폰이 가장 많은 관광지들과 제휴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대부분의 제주여행자들은 제주도in 여행사이트에서 후불쿠폰을 발급 받아서 많은 관광지들을 할인입장 하고 있어요.

 

※ 제주 할인쿠폰을 반드시 무료로 챙겨가야 하는 이유는?

관광지 입장료 할인받는 유일한 할인쿠폰이며, 쿠폰 1개로 제주도 관광지들을 전부 할인입장 하기 때문입니다.

( 할인율은 관광지들 마다 자동으로 할인적용 되므로 여러분들은 고민하실 필요 없습니다 )

 

※ 제주 후불할인쿠폰은 사용하지 않으면 결제금액이 당연히 발생되지 않습니다. 사용한 관광지에서만 할인결제 금액이 발생됩니다.

( 신용카드 등록하신 분들은, 카드명세서에 나올것이구요, 체크카드 등록하신 분들은, 입장료 결제하면 바로 출금처리 되겠지요 )



 

제주도 여행준비는,

제주여행의 모든 것 (항공/숙박/렌트카/할인쿠폰/에어카텔/관광지도/맛집/여행코스 등)이 다~있는

제주도in ( www.jejudoin.co.kr ) 홈페이지에서 준비하시면 만족에 대~만족 하십니다.


반응형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