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인터넷 쇼핑몰 사이트를 신규오픈 하였습니다.

그렇다면, 가장 먼저 해야할 일은? 네이버웹마스터도구에 홈페이지를 등록하여

네이버 웹사이트 섹션에서 노출이 될 수 있도록 작업해주셔야 여러분들의 쇼핑몰 등

인터넷사이트가 노출됩니다.



먼저, 사이트맵을 만드시고 -요즘은 솔루션이 잘 만들어져 있어서 사이트맵을 제공하는 솔루션들이 많아요 -

그 다음으로는 RSS를 생성하여 등록하시면 됩니다 - rss 역시 제공하는 솔루션들이 많더라구요 -


네이버웹마스터도구에 사이트를 등록하였다면~ 다음으론, 구글웹마스터도구에 사이트 등록하시면 됩니다.

구글웹마스터도구에 사이트 등록은~ 기본적으로 사이트맵만 등록하셔도 노출이 잘 됩니다. 



요즘 가장 노출잘되는 솔루션으로는?

워드프레스, 제로보드, 그누보드 등을 활용한 쇼핑몰 솔루션들이 노출이 잘 되는 것 같습니다.


필자의 사이트 솔루션들은 위 3가지 솔루션을 활용하여 제작되고 등록하여 홍보가 이뤄지고 있어요!

생각보다 열심히 홍보마케팅을 하고 있으며~ 노출역시 상단에 잘 되고 있는 현실입니다.


아무리 사이트를 잘 만들었다 하더라도 인터넷홍보가 따라주지 않으면 아무짝에도 쓸모없는 사이트가 됩니다.

매일 매일 꾸준하게 최선을 다해 열심히 홍보마케팅을 하셔야 좋아요! 



위에서는 기본적으로 사이트 홍보를 위한 방법과 마케팅이고~ 제대로된 홍보마케팅을 위해서는?

포털사이트 검색광고(비용지출)를 하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투자금액대비 3배는 기본적으로 매출이 발생되는 것 같습니다.

상품이 좋으면 더 많은 매출효과를 충분히 기대할 수 있어요!


검색광고는 에이전시(대리점)에 맡기는 방법이 있구요, 또는 개인이 직접 관리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가장 먼저, 직접 검색광고(입찰)를 운영해보시고~ 이 또한 불편하시면 에이전시에 맡기시는 방법으로 진행하시면 좋습니다.


최단기간에 광고비 확~쏟아부어서 바이럴이 자동으로 될 수 있도록 하는 광광비 마케팅이 있구요~ 한번 소문나면 더 이상 많은 광고비를 투여하지 않아도 꾸준한 매출이 발생되는 경우를 만드는 것이구요,



다른 방편으로는, 

매일 매일 조금식 꾸준하게 일정비용의 광고비를 책정하여 지속적으로 꾸준한 매출을 만드는 방법이 있습니다.


이렇게 기본적인 광고홍보 마케팅을 하시면 쇼핑몰은 쇄하지 않고 꾸준하게 성장해 나갈 것입니다.


여러분들게서 시간될 때에는 ~

직접 블로그나 커뮤니티 카페 등에 포스팅을 하나씩 올려두시는 방법도 좋은 방법입니다.


단, 포스팅은 3자의 입장에서 봤을 때 정확한 정보 또는 실용적인 정보가 되도록 작성하시면 노출이 잘 됩니다.



이상으로 인터넷홍보 마케팅 전문 『SEO박사』였습니다.


※ 인터넷 사이트 홍보전문 SEO박사 홈페이지 바로가기 → [ 이곳클릭 ]



반응형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