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9 공인중개사 시험 심화이론 강의 3월 개강 되었습니다.

공인중개사 부동산 자격증 시험에 도전하는 수험생들은 3월 개강되는

공인중개사 기본서 3순화 과정인 "심화이론과정" 인터넷강의를 무료시청

하면서 공인중개사시험 공부 열심히 시작하세요.


* 공인중개사 30회 시험일은? 2019년 10월 26일 토요일 입니다.

* 공인중개사 원서접수는? 8월 중순에 원서접수 인터넷으로 큐넷홈페이지에서 진행됩니다.



먼저, 공인중개사 시험공부 준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공인중개사 무료인강 사이트 3곳을 안내합니다.


1. 랜드미 ( http://www.landspa.or.kr )

2. 인강랜드 ( http://www.kyo6.kr )

3. 공공in 카페 ( http://cafe.naver.com/zeroingang )


공인중개사 무료인강 3곳의 사이트에 무료가입 후 무료수강 신청하시거나 정회원 자동등업 하시면

바로 사이트의 모든 1년 종합반 기본이론 과정의 인터넷강의를 무료자유시청 하면서 시험공부 할 수 있습니다.


공인중개사 시험공부에 필수요건인, 공인중개사 교재를 해당 인터넷강의 사이트 홈페이지의 인터넷서점 메뉴(카테고리)에서 확인하시고 본인이 준비하는 시험(1차,2차,1/2차)의 강의교재를 기본서 부터 문제집, 모의고사, 요약집, 기출문제집 등을 구입하셔서 무료인터넷강의와 함께 시험공부 하시면 중개사 시험공부 제대로 하시게 되는 것입니다.


모든 시험공부의 기본은? 교재이므로, 반드시 공인중개사 교재를 구입하시고, 저자직장 인터넷강의 자유시청 하면서 공부하셔야 합격이 가능합니다.



* 2019년도 공인중개사 30회 시험대비 (랜드미 인강 사이트 기준)


※ 3월 심화이론과정의 인터넷강의 강의진행 시간표 보러가기 → [ 이곳클릭 ]


※ 공인중개사 무료인강 1년 종합반 강의 및 강사진 보러가기 → [ 이곳클릭 ]


※ 공인중개사 인터넷강의 강의교재 인터넷서점 바로가기 → [ 이곳클릭 ]


* 랜드미 인강사이트를 기준으로 연결을 안내하였습니다. 나머지 2곳 인강랜드와 공공in 홈페이지도 위와 같은 정보가 올라가 있습니다.



공인중개사 시험공부 아주 아주 열심히 하셔야 합격이 가능합니다. (일반 자격증 시험과는 엄청난 차이가 있는 시험이고, 시험공부 기간은 기본 1년 입니다.)



최선을 다해 강의교재와 무료인강으로 열심히 공부하시면 언젠가는 합격을 잡아낼 수 있으니, 지금부터 시작이 절반의 성공이므로 제대로 도전하세요!

반응형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