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월 말 제주 갯바위 한치 에깅 루어 낚시를 하고 있어요.
2주동안 제주에 머물면서 한치낚시를 하고 있는데..
윤달이 껴있고, 장마가 진행되고, 중국 샨샤댐 방류로 인하여 기타등등 한치 조황이 좋지 않습니다.

제주항 2부두 방파제 내항에서 .. (바람을 피해 낚시 준비)

특히, 한치 에깅 낚시는 바람이 많이 불어대면 라인관리가 너무 힘들어서 한치 잡는데...
많은 불편함이 있어요. 비가오는 것은 괜찮은데..
바람이 불면 한치 에깅 루어 낚시가 아주 많이 불편하고 힘들어요.

고기들고 바람이 많이 부는 날에는...
집 빆으로 나오지 않는가 봅니다...ㅎㅎ

어제 성산포항 방파제 갯바위에서..

성산포항 방파제 등의 포인트는...
요즘 한치가 잡혔다가... 안잡혔다가... 왔다 갔다 한다고 하네요...!

우리가 한치나끼 했던 어제는...
한치가 안들어온 모양입니다.

한마리 건져올리고 더 이상 한치를 못잡았네요.
한치낚시 에깅 채비는..

에깅대
합사줄
스냅
삼봉에기
또는 무늬에기로 잡아냅니다.

갯바위 한치 에깅 낚시 기준입니다.

한치는 요즘에 사이즈가 제법 큰 녀석이 물어줍니다.
초반에는 총알 한치가 물어주더니...
여튼 사이즈가 좋아서 마릿수 조황이 아니더라도 기분은 좋습니다.

삼봉에기 입니다.

삼봉에기에 학꽁치포를 철사로 감아서 던진 후...
리트리브 스테이 리트리브 하명 물어줍니다.

단, 수심층을 잘 맞추시면 좋은 조과를 올릴 수 있어요!

오늘도 슬슬 아두워져 가는데..
옆바람이 많이 불어대고 있네요.
한치가 오늘도 잘 안들어 올 듯 하네요!

이제 한치낚시 스타트를 위해...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 등낚골 http//pro.jejudoin.co.kr *

#한치낚시 #한치에깅 #제주한치낚시 #도보권갯바위낚시 #삼봉에기 #무늬오징어 #한치 #한치낚시시즌

반응형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