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제주 서귀포 안덕면에 위치한 무늬오징어 포인트 입니다.

위 붉은색으로 표시한 곳에서 무늬오징어를 히트하였습니다,

그리고, 파란색으로 표시된 곳들도 무늬오징어 포인트들 입니다.

단, 바람을 등지고 캐스팅 하시면 무늬오징어 잡기가 훨씬 더 수월합니다.

해당에서는 바람의 방향에 따라서 이쪽 저쪽으로 포인트를 수시로

이동할 수 있기 때문에 에깅하기에는 아주 좋은 포인트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에깅하시는 분들도 많고, 특히 가족단위 낚시를 하시는 분들이 엄청 많더라구요!

아무래도 차량주차하기 넓직하고 편해서 가족단위 낚시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해당 포인트는 주간/야간 간조든 만조든 간에 무늬오징어가 사시사철 올라오는 포인트 입니다.

단, 저수온기 시즌에는 어느 포인트던 간에 당연히 무늬 얼굴보기 힘들고 야간이 주간보다 조과가 좋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해당 포인트는 바람이 불어대기 시작하면 바람 막아주는 곳이 없기 때문에 차량으로 바람을 막거나 또는 방한준비 철저히 하셔서 에깅을 즐기시면 아주 편안하게 낚시 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건너편 포인트도 에깅포인트 이므로... 한곳에서만 너무 오랫동안 있는 것 보다는...

한두시간 흔들어 봐서 안나오면 다른 포인트로 이동하시면 좋습니다. (기본은 30분~1시간 이내에 안나오면 포인트 이동합니다!)

즉, 여러개의 방문할 포인트를 선택해 두셨다면 1시간 흔들고 안나오면 바로 포인트 이동하셔야 합니다. 물때에 맞춰서 이동하실 때에는... 30분 간격으로 이동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낚시하실 때~

첫째도 안전, 둘째도 안전, 셋째도 안전에 유의하시면서 즐거운 낚시 하시기 바랍니다.


※ 제주 무늬오징어 포인트 제공하는 커뮤니티 등낚골 바로가기 → [ 이곳클릭 ] ※

 


** 등낚골 http://pro.jejudoin.co.kr **

반응형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