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국산 낚시 신발 중에서 바낙스 조구사에서 출시된 밑창교환식 멀티 밑창 갯바위 펠트화 가성비 최곱니다.

심하노 다와 등의 일본 조구사 신발들은 이미 많은 앵글러분들께서 애용하고 있습니다~만, 가격대가 워낙 고가이다 보니 가성비와는 거리가 먼 듯 합니다. 

 

아직까지도 국내 조구사들의 제품은 일본 조구사들의 제품을 따라잡기엔 멀었겠지만, 조만간에 국내 조구사들의 기술력이나 품질 등이 업그레이드 되어 일본 조구사들의 낚시 장비와 견주어도 손색이 없을 듯 합니다.

여튼 이번에 국내조구사 바낙스 회사의 갯바위 펠트화를 구매하여 신어본 느낌은 생각보다 좋구요.

특히, 디자인이 맘에 들어서 더더욱 좋습니다.

 

방수도 되는 듯 하구요~ 특히 밑창을 체인지 할 수 있으며 또한 교체하는 것도 초강력 찍찍이를 사용하였기 때문에

손으로 힘줘서 떼어내기만 하면 되네요. (이부분이 가장 편한 듯 합니다)

밑창이 다 닳았을때 밑창만 새로 구입하는 비용도 크게 비싸지 않고 부담되는 비용이 아니기 때문에 신발 옆구리가 떨어지지 않는 이상은 아주 오랫동안 애용할 듯 합니다.

 

신발끈은 보아 방식의 다이얼 이라서 더더욱 편하고 사이즈는 정사이즈로 출시되어 여러분들이 신는 운동화 사이즈와 동일하게 구입하셔도 좋습니다. (단, 필자는 5mm 더 큰 사이즈로 늘~신어요, 아래 경사지 갯바위나 테트라포드에 설 경우 두꺼운 양말을 신는데... 앞쏠림에서 정사이즈는 엄지 발가락이 불편하더라구요~ 그래서, 한치수 더 큰 사이즈로 구입하네요..ㅎㅎ)

 

한치수 크게 구입하여 신으면 발이 더 편하고 어차피 신발끈을 꽉 조이기 때문에 느슨한 경우는 없습니다.

갯바위를 타는 데에도 불편한 점은 느껴본적이 없구요!

장시간 갯바위에 서서 낚시를 해야 하기 때문에 신발이 가장 편하게 장착되어야 낚시하는데 피곤함이 덜 하게 됩니다.

 

아직 출조전이라서 활동은 하지 않았지만 받자 마자 신어본 느낌은 아주 굿! 이었습니다.

여튼, 국내 조구사들의 낚시 장비 등은 아직은 일본 조구사들을 따라잡을 만한 능력은 안되겠지만, 가성비 차원에서는 일본 조구사들을 따라잡고 있는 것 만은 사실입니다.

부담없는 가격대에 디자인좋고, 방수되고, 발이 편하고, 미끌리지 않고, 밑창도 체인지되고 여튼,,, 좋은 신발인 듯 하네요^^

 

펠트화 고민하시고 계신 분들은...

이번에 국산 펠트화를 한번 고민해 보시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이상으로 바낙스 갯바위 펠트화(밑창 교환식)에 대해서 개인적인 견해를 나열해 보았습니다.

밑창의 펠트, 핀, 러버 구조는 위 사진을 보시면 자세히 보실 수 있습니다.

(밑창은 잘 떨어지지 않을 정도의 부착이 확실하네요... 실조에서 확인해 봐야 겠습니다~만,,,,)

 

* 등낚골 http://pro.jejudoin.co.kr

 

등낚골 (제주 여행 등산 낚시 골프)

등산 낚시 골프 동호회 모임 커뮤니티 제주 여행 한라산 올레길 오름 제주등산 등산복 등산화 루어낚시대 갯바위낚시 워킹낚시 선상낚시 바다낚시 제주낚시 제주시 서귀포 넙치농어 무늬오징

pro.jejudoin.co.kr

 

반응형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