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제주도 무늬오징어 에깅 포인트를 많이 또는 잘 몰라서 남들에게 구걸하시나요?

낚시를 하는 앵글러들이라면 포인트에 대한 구걸은 기본적으로 머릿속에 들어있을 것입니다.

그런데, 포인트를 구걸하는 것도 스스로의 모습이 가끔은 비참(?) 하기도 합니다.

왜냐면? 그분들도 몸소 발품 팔아서 획득하고 알게 된 포인트 인데, 거져 주워 먹으려는 속셈인 듯 하여 그러한 느낌이 스스로 들것입니다.

그러나, 이제는 그러한 포인트 구걸을 할 필요도 없고, 생각하실 필요도 없습니다.

정말 클린하게 제주 전지역의 무늬오징어 포인트를 정당하고 자신있게 확인하고 알 수 있으니까요!ㅎㅎ

오히려 다른분들이 여러분들에게 포인트를 구걸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것을 바로 등낚골이 해드리고 있으니까요!

 

등낚골은?

제주도 무늬오징어 에깅을 좋아하고 즐기시는 여러분들에게 자신감을 심어주는 것이 목표입니다.

그리고, 무늬오징어 프로 조사님이 될 수 있도록 해드리는데 그 목적이 있구요.

 

낚시에서 가장 중요한 것이 포인트라는 점은 여러분들도 다들 잘 알고 계실것입니다.

그래서, 여러분들도 다른 조사님들께 포인트를 구걸하는 것이구요!

 

(등낚골 쥔장은 낚시대 처음 들었을 때부터 ~ 현재까지 그 어느 누구에게도 포인트를 단 1곳도 구걸해 본 적이 없습니다)

(그래서, 포인트 구걸하시는 분들을 보면.. 조금 원색적인 표현이지만~ 추잡스럽다라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왜냐면, 남들이 어렵사리 비용들여서 획득한 포인트를 맨입에 그냥 스~윽 먹으려고 하는 얄미운 모습이 쥔장 개인적으로도 정말 못 마땅하다~ 이말입니다)

(누구에게나 개성은 있겠지만서도,,, 남들에게 포인트 물어보는 즉, 구걸하는 것은 절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아마 다른 분들도 대부분 그렇게들 생각하고 계실거에요)

 

등낚골 낚시포인트 게시판에는...

제주도 무늬오징어 에깅 포인트가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되고 있습니다.

현재까지 대략 100곳 이상의 포인트가 등록되어 있으며, 앞으로도 초소한 50여곳 이상의 포인트가 더 등록될 것입니다.

제주도 150여곳의 포인트를 알고 있으면, 아마도 에깅하시면서 거의 다 들러볼 수는 없을 것입니다.

대부분이 조과가 잘 나오는 곳이나 또는 접근이 용이한 포인트 등을 들를것이기 때문이죠!

 

등낚골은 제주도 무늬에깅 포인트를 전부 다 기록으로 남겨서 회원님들께 제공하는 것이 목표이므로,

이제부터 더 이상 포인트 구걸하지 마시고, 등낚골 레벨3 회원으로 등업하셔서 자신있게 남들보다 더 많은 포인트를 확인하시고

진입하셔서 무늬에깅을 즐기시면 됩니다.

 

특히, 육지에서 제주도 무늬에깅 출조하시는 초보 에깅러 들어게는 더더욱 필요한 포인트 정보입니다.

그런데, 대부분의 레벨3 등업회원님들이 제주도에 거주하시는 분들이 90% 이상입니다.

오히려 육지에서 오시는 분들이 무늬에깅 포인트를 더 알고 계셔야 할 텐데... 그 이유는 대략적으로 알고는 있지만,,,

여튼 그러한 상황이라는 말씀을 드립니다.

 

등낚골 제주도 무늬에깅 포인트 확인하는 레벨3회원 등급으로 등업하시는 방법은?

등낚골 공지사항 등업관련 게시글 확인하시면 되겠습니다.

 

※ 등낚골 공지사항 레벨등업 관련 게시글 페이지 바로가기 → [ 이곳클릭 ] ※

 

이제부터 제주도 무늬오징어 에깅을 즐기시는데 아무런 불편함 없이 신나게 잼나게 해피하게 즐기시면 됩니다.

 

오늘도 안낚, 즐낚, 어복충만한 낚시 하세요.

 

* 등낚골 http://pro.jejudoin.co.kr

 

등낚골 (제주 여행 등산 낚시 골프)

등산 낚시 골프 동호회 모임 커뮤니티 제주 여행 한라산 올레길 오름 제주등산 등산복 등산화 루어낚시대 갯바위낚시 워킹낚시 선상낚시 바다낚시 제주낚시 제주시 서귀포 넙치농어 무늬오징

pro.jejudoin.co.kr

 

반응형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