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올림픽 16 슈퍼카라마레티 832LML 에깅로드 주문한지 12일만에 받았습니다.

지관통에 뾱뾱이를 사용하여 로드케이스를 잘 감싼 다음 포장해 보내주었네요.

 

뾱뾱이를 벗기면 로드케이스가 도톰허니 좋네요~ㅎ (로드를 보호 하는 스폰지가 도톰하게 충분히 들어간 케이스 입니다)

 

 

케이스를 오픈하면, 버트대와 초릿대가 칸막이 양쪽에 각자 분리되어 들어 있습니다.

 

 

초릿대, 버트대 그리고 보증서가 있네요.

 

에깅로드는 아주 가볍고 흔들어 보니 말랑한 초릿대 부분에서 촥! 촥! 소리도 좋고 액션이 잘 들어갑니다.

스텔라 C3000SDH와 궁합이 잘 맞고 발란스도 좋은 듯 합니다.

 

이제 832LML이 주력대가 될 것이구요,,, 세컨로드는 레가메 87TZ가 자리를 차지하고 있습니다.(스텔라 C3000SDHHG와 함께)

스토이스트 84M 로드는... 영구보관 들어갔네요^^

 

갈 수록 무거운 로드는 부담이 되고,,, 특히, 액션을 많이 주는 편이라서 초리가 낭창한 로드 및 가벼운 로드가 필요했는데...

832LML 로드가 저에게는 완전하게 딱! 안성맞춤 입니다.

 

이제 더이상의 에깅로드는 거들떠 보지 않을 듯 합니다.

길이와 무게 그리고, 스텔라 릴과의 궁합... 그리고, 액션을 넣으면 그대로 잘 먹어줘서,,, 힘들어 가지도 않고, 팔에 부담도 거의 안가는 로드네요^^

무늬에깅 할 때 아주 편하게 즐길 수 있을 듯 합니다.

 

ML대라는 초리는 낭창하지만 복원력이 아주 좋구요~ 캐스팅 하면 비거리는 역시 잘 나오는 로드입니다.

손잡이 부분도 제 손에 딱! 들어차는게... 아주 편하게 액션을 넎을 수 있겠네요~ㅎ

 

이제 대물을 한번 걸어서 랜딩해봐야 하겠습니다~만, 워낙 실력이 부족한 초보라서 언제 쯤 신규 로드로 마수걸이 할 지 의문이네요...ㅋ

최대한 빠른 기간내에 마수걸이 하기를 바라는 마음입니다~^^

 

여튼, 제가 원하던 에깅로드가 딱! 1대 남았길래 얼른 구매했구요~ 향후 12월 쯤에 다시 판매가 된다고 합니다.

 

이상으로 올림픽 슈퍼카라마레티 에깅로드에 대해 간략하게 안내해드렸습니다.

 

오늘도 안낚, 즐낚, 어복충만한 낚시 하세요!

 

* 등낚골 http://pro.jejudoin.co.kr *

 

등낚골 (제주 여행 등산 낚시 골프)

등산 낚시 골프 동호회 모임 커뮤니티 제주 여행 한라산 올레길 오름 제주등산 등산복 등산화 루어낚시대 갯바위낚시 워킹낚시 선상낚시 바다낚시 제주낚시 제주시 서귀포 넙치농어 무늬오징

pro.jejudoin.co.kr

 

반응형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