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제주도 무늬오징어 갯바위 낚시 동호회 등낚골 입니다.
등낚공 쥔장은 현재 9월말까지 제주도 무늬오징어 에깅 갯바위 낚시 비정기출조 중입니다.
그 동안 기존의 에깅 포인트를 다니면서 무늬오징어를 잡았습니다~만, 올린 영상과 사진 때문에 에깅 포인트가 소문이 나면서 많은 에깅러 분들이 포인트를 폭파 시켜준 덕분에 새로운 포인트를 개척하기로 한 결과…
2021년 9월 27일 월요일에 바람을 등지는 제주도 갯바위 무늬오징어 포인트를 새롭게 개척하는데 성공했습니다.
신규 개척 포인트는 에깅러분들이 거의 들어가지 않는 일반적인 갯바위 포인트 입니다.
아마도 지나가시는 분들도 거의 없고, 낮에 관광객들만 지나다니는 길이 있어서 그러한 분들만 지나다니는 곳의 갯바위 입니다.
무늬오징어 조과 보다는 생명체가 나올지 어떨지 궁금하여 진입해서 에깅을 해본 결과 위 사진에서 보듯이 무려 키로오버 사이즈 및 키핑 사이즈 무늬와 방생 사이즈 무늬 한수 등 총4마리의 무늬오징어를 히트 하였습니다.
그래서, 새로운 무늬오징어 포인트 개척에 대 상공하였네요. 때가 되면 해당 포인트 주변의 갯바위들을 더 탐색하고 개척해서 한 지역에서 무늬오징어 마릿수 게임을 할 수 있도록 해야 겠습니다~^_^

해당 신규개척 포인트는?
등낚골 쥔장의 무늬오징어 히트 포인트 게시판에 등록되어 있습니다. (단, 유료회원만 해당 히트 포인트를 확인 하실 수 있어요!)

이상으로 제주도 무늬오징어 갯바위 포인트 개척 대 성공을 전하였습니다.
(물때에 잘 맞춰서 진입하면 10마리 정도는 가뿐하게 잡아 올릴 수 있을 것으로 보이네요~^_^)



* 등낚골 http://pro.jejudoin.co.kr

등낚골 (제주 여행 등산 낚시 골프)

제주도 등산 낚시 골프 여행 동호회 모임 커뮤니티 제주여행 한라산 올레길 오름 제주등산 등산복 등산화 루어낚시대 갯바위낚시 워킹낚시 선상낚시 바다낚시 제주낚시 제주시 서귀포 넙치농

pro.jejudoin.co.kr


등낚공 홈페이지에는…
제주도 전역의 무늬오징어 에깅 포인트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 에듀고시넷 http://www.edugosi.net

에듀고시넷

교육그룹 인터넷강의 인터넷서점 제주도여행 홍보마케팅 커뮤니티

www.edugosi.net


위 에듀고시넷 사이트에는…
등낚공 쥔장의 히트포인트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오늘도 안낚 즐낚 어복충만한 낚시 하세요.

반응형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