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고야드 빅투와르 남자 반지갑 입니다.
최근 고야드 지갑 가격이 20~30만원 가량 올랐네요.
역시, 명품은 가격을 올릴 때, 더 값어치가 살아나는 듯…ㅋㅋㅋㅋ (느~~므 비싸~ㅇ)


고야드 빅투와르 반지갑 색상은..
블랙브라운 입니다.
지폐 넣는곳은… 2칸으로 구분되어 있고,
카드홀더는, 양쪽에 있으며~ 각 4칸씩 있네요!



구매를 하게되면,
녹색포장재에 예쁘게 포장되어 있구요!
선물포장백도 함께 제공합니다.
그리고, 백화점 인바운드 구매이므로..
구매영수증 및 인증서가 동봉되어 있어요!
추후 A/S받을 때~ 필요하겠네요!

가격대는? 백만원이 훌쩍 넘어갑니다!!!

근데, A/S받을 일이 있을까?요~~~^^


등낚골 http://pro.jejudoin.co.kr

등낚골 (제주 여행 등산 낚시 골프 레저스포츠 동호회)

제주도 등산 낚시 골프 여행 동호회 모임 커뮤니티 제주여행 한라산 탐방 올레길 오름 제주등산 등산복 등산화 루어낚시대 갯바위낚시 워킹낚시 선상낚시 바다낚시 제주낚시 노하우 제주시 서

pro.jejudoin.co.kr

반응형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