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4년 1월 1일 월요일, 제주도 서귀포 무늬오징어 낚시포인트 탐사출조 나갔습니다.

겨울철 시즌에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서귀포에서 도보권 낚시를 즐길 수 있네요.

(제주시 및 육지권은 시즌 종료되었구요~ 겨울시즌에는 무늬오징어가 활동하기 어려운 수온대 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바다수온이 무늬오징어 활성도에 알맞은 서귀포(산남권) 에깅필드에서 낚시를 즐기게 됩니다.

제주도 무늬오징어 낚시동호회(에깅포인트공개홈페이지) [등낚골] 운영자는 2024년 1월 1일에 서귀포 산남권으로

무늬오징어 도보낚시 포인트 탐사출조 나가서(에깅 출조) 무늬오징어 등 다양한 손맛을 보게 되었습니다.

( 에깅장비 : 스퀴드매니아 708 카케토라 테스터튠 / 시마노 23 뱅퀴시  C3000SDH) 이번에 추가 영입한 에깅장비입니다. 아주 좋은 장비이구요~ 무늬오징어 에깅을 즐기신다면 꼭! 한번쯤은 사용해보시면 좋은 에깅장비 입니다.

아래, 1월 1일 새해 첫날 조과물 입니다.(다양한 어종이 올아왔어요~ㅎ)

서귀포 산남권에서 에깅하시면 1월초순경에는 무늬오징어 사이즈가 작은 사이즈 무늬들이 많이 올라오고 있구요.

1월 중순 ~ 2월 중순 사이에는, 사이즈 좋은 무늬오징어들이 많이 많이 올라올 듯 하네요!

등낚골 운영자가 히트한 무늬오징어 에깅포인트를 기록,등록하는 홈페이지는?

제주에깅팀 홈페이지 : https://eging.jejudoin.co.kr 

 

제주에깅팀 : Team.JET(팀.제트)✔

제주에깅팀 제주도무늬오징어 팀제트 Team.JET 제주에깅동호회 제주에깅 제주도 무늬오징어 낚시 제주낚시동호회 에깅포인트 무늬오징어낚시포인트 제주무늬에깅 제주도무늬오징어낚시 제주에

eging.jejudoin.co.kr

 

위 제주에깅팀(Team.ZET) 홈페이지 무료가입 후, 포인트 충전하신 후에 원하는 날짜의 무늬오징어 히트포인트를 확인하시면 됩니다. (포인트 차감 방식) 또한, 정회원 가입하시면 평생동안 제주 무늬오징어 히트포인트 확인 가능합니다.

제주도 무늬오징어 에깅을 즐기실 육지권 에깅거 분들 또는 제주도 무늬오징어 에깅에 처음 입문하시는 초보조사님들에 강력히 추천드리는 홈페이지 입니다.


제주도 무늬오징어 낚시 동호회 [등낚골] 홈페이지에는,

제주도 전지역의 무늬오징어 에깅포인트를 공개하고 있습니다. (정회원 가입자 대상)

등낚골 홈페이지 정회원 가입비 할인이벤트 진행하고 있으니, 공지사항 게시판에서 확인하시고 빠르게 가입하셔서 평생동안 제주도 무늬오징어 낚시포인트를 확인하면서 즐거운 제주도 무늬오징어 낚시를 즐기세요.

등낚골 홈페이지 : https://pro.jejudoin.co.kr 

 

등낚골✔ (제주 여행 등산 낚시 골프 레저스포츠 동호회)

제주도 등산 낚시 골프 여행 동호회 모임 커뮤니티 제주여행 한라산 탐방 올레길 오름 제주등산 등산복 등산화 루어낚시대 갯바위낚시 워킹낚시 선상낚시 바다낚시 제주낚시 노하우 제주시 서

pro.jejudoin.co.kr

 

반응형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