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제주도 여행자들이 가장 먼저 챙겨가야 하는 제주도 입장권 모바일 할인쿠폰이 있습니다.

제주관광지 입장료 후불할인 모바일쿠폰 이라고 하는데요, 아마 처음 접하신 분들은 이게 뭣~하는 물건인고 하시겠지만,

예전에 제주도 여행 관광을 해보신 분들 중에서 "종이쿠폰(바코드)"을 이용해보신 분들은 대략 이해가 될 듯합니다.

- 예전의 종이할인쿠폰 바코드가 → 스마트폰에 바코드 형태로 담겨져 있기 때문에  → 모바일할인쿠폰 이라고 한답니다.

이제 대략적으로 이해가 되셨을 것으로 보이네요.

제주관광지 할인쿠폰은 종이쿠폰이든, 모바일쿠폰이든 전부 "바코드" 형태로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예전 종이쿠폰도 선불쿠폰이 있었구요~ 후불쿠폰이 있었습니다.

 

- 선불쿠폰 : 모바일쿠폰 입장권을 할인구입 후, 관광지 매표소에서 무료입장 것을 말하구요,

- 후불쿠폰 : 모바일쿠폰 무료발급 받은 후, 관광지 매표소에서 할인결제 하는 것을 말합니다.

 

낱개 관광지 상품은, 선불쿠폰이나 후불쿠폰이나 할인율이 동일하지만,

패키지 관광지 상품은, 선불쿠폰만 적용되며~ 구입하는 할인율이 조금 더 저렴합니다.

 

이러한 부분에 대해서는 여행하시는 분들이 어떤 관광지들을 이용할 것인가를 잘 고민하셔서

더 저렴한 부분으로 관광상품 할인쿠폰을 선택하시면 좋겠지요.

 



 

여튼, 제주도 관광지 입장료 할인받는 선불쿠폰 or 후불쿠폰을 챙기실 분들은,

제주여행사이트 '제주도in' ( www.jejudoin.co.kr ) 홈페이지에서 선불쿠폰은 할인구매하시고,

후불쿠폰은 실시간 무료발급 받아서 바로 관광지에서 할인입장 하시거나, 제주여행 전에 무료발급 받아두셔서

제주도 여행가서 관광지 매표소에서 할인입장 하시면 됩니다.

 

- 제주후불할인 모바일쿠폰은 가족중 대표1명이 할인쿠폰 1개만 무료로 챙기시면 가족들 전부 할인입장 합니다.

- 모바일할인쿠폰 1개로 제주도 유료관광지 300곳 이상을 전부(가족포함) 할인입장 합니다.

- 모바일 할인쿠폰 무료발급 신청양식에 정확한 정보를 입력하셔야 무료발급 진행됩니다. (무료쿠폰은 발급 신청시 결제되지 않습니다, 무료입니다)

-  모바일 할인쿠폰 실시간 무료발급 받아서 바로 할인사용 입장하시면 됩니다.

- 단, 제주도 유명 인기 관광지들중에서 무료발급 후 1시간 경과해야 할인적용해주거나, 1일 경과해야 할인적용 해주는 곳들이 있으니 되도록이면 여행출발전에 받아두세요.

- 제주관광지들 중에서 사전예약 관광지들은 여행자들이 직접 전화하셔서 예약하시고, 여행가서 관광지 매표소에 후불할인 모바일쿠폰을 사용하여 할인입장 하시면 됩니다.

 

※ 제주도in 여행 사이트 홈페이지에서 제주 관광지 입장료 할인쿠폰 실시간 무료로 챙기기 → [ 여기클릭 ] ※

 





더이상 궁금하신 분들은 "제주도in 여행사이트에서 모바일 할인쿠폰 무료발급 후 (필수)" 전화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반응형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