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제주 넙치농어 루어낚시에 없으면 안되는 ‘점프라이즈 포포펜 95F’ 탑워터 미노우 14번 멸치색 입니다.
요놈을 영입하기 위해 폭풍 검색을 하였는데...
대부분의 쇼핑몰들이 14번 색상의 미노우는 품절이거나 판매하지 않더라구요.. ㅠ.ㅠ 좌절은 금물이라는 기본 마인드를 가지고 있었기에... 이곳 저곳 모든 쇼핑몰들을 들락날락 하다가 딱! 1곳의 쇼핑몰이 포포펜 14번 색상의 탑워터 미노우를 판매하고 있었네요.
그렇게 뒤졌는데도 보이지 않던 마노우가 눈 앞에 딱 하고 나타나는데... 횡재한듯한 기분이 들더라구요...
거기에 가격도 타 쇼핑몰 보다 1~2천원 더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었네요.

위 미노우는 그 전에 동일 색상을 찾지 못해서 구입했던 색상인데요... 아직 농루 낚시를 가지 못해서 고이 모셔져 있답니다..ㅎ

이번 4월에 제주 갯바위 농루에 훌륭한 역할을 해 줄 두 가지 색상의 미노우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4월 초부터는...
제주시 산북에도 봄 농어 즉, 때농이 들어왔다는 소식이 이곳저곳에서 들리고 있네요.

코로나 사태로 인해.. 사회적 거리두기를 열심히 하곤 있지만... 집콕 방콕은 너무 너무 힘드네요.

이번주는 조금 더 참았다가... (집콕모드)
담주에는 제주 갯바위 워킹 낚시를 떠날 예정입니다.
기간은 15일 가량 머물면서 제주 전역을 돌면서 갯바위 낚시를 할 예정이네요.

제주 루어 낚시를 위해 그 동안 다양하고도 많은 미노우들을 사재기 하고 있었고, 안전장비 및 다양한 장르의 낚시를 위해 낚시 용품들을 구매해 두었네요..ㅎ

이번 제주 낚시는...
아주 재밌고 신나는 즐낚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이글을 확인하신 분들중에서 4월 중순 이후 제주 갯바위 루어낚시 가실 분들은... 함께 동출할 수 있는 기회가 있기를 바라네요...

 

농루, 지깅, 쇼어, 에겡, 메바루 등의 다양한 장르의 낚시를 할 것입니다.

연락하실 분들은,,,
카카오톡 아이디 : jumh119
등록하시고 카톡주시면 연락이 될 것입니다.

밤낚시와 데이게임을 병행하면서..
맛있는 흑돼지에 한라산 소주도 곁들이면서 낚시 이야기 꽃을 피우고 즐거운 시간을 갖을 수 있을거에요.

필자의 나이는 중년 나이라고 밝혀드립니다~^_^

반응형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