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제주도 여행준비 어떻게들 하시나요?

코로나19 바이러스 사태로 인하여 제주여행을 가고 싶어도 자제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즉, 사회적 거리두기에 적극 동참하시는 분들이 대부분 그러합니다.

그렇지만, 제주도 여행을 꼭! 이번에 하셔야 하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그런 분들은...

가족들과 또는 어르신들과 함께 제주도 여행준비 알차게 하셔서 제주여행하시면 됩니다.

요즘...

제주도 항공권요금이 시외버스 요금보다 더 저렴하게 판매되고 있구요...

제주렌터카 비용도 1만원대에 형성되어 있구요~

숙박비 또한 많이 다운되어 저렴한 가격에 숙박도 하실 수 있습니다.

많은 국민들과 소상공인들이 고통을 받고 또한 이겨내고 있는 시점에서...

여행은 또하나의 기분전환이 될 수 있습니다.


제주도 여행을 하나 부터 열까지 사전에 가격비교 하시고 온라인예약 해두시면 알찬 여행을 하실 수 있어요.

또한, 요즘은 더 알뜰한 여행이 되는 기회까지 되기도 합니다.




제주도 여행을 알차게 준비할 수 있는 제주여행전문 사이트를 추천해드립니다.

항공 숙박 렌터카 관광지 등을 가격비교 온라인예약 하는 사이트이구요~ 제주여행코스 일정도 수월하게 짤 수 있는 사이트 입니다.


** 제주도 자유여행준비 사이트 : [ 바로가기 ] **


위 제주여행준비 사이트에서 온라인예약을 잘 하셨다면,,, 다음으로는 제주도 관광지 관람할 때

제주 관광지 입장료 할인되는 제주모바일쿠폰 (선불/후불/패키지) 여행사이트를 안내해드립니다.


** 제주 관광지 입장료 할인권(선불/후불/패키지) 사이트 : [ 바로가기 ] **


1. 제주할인권(선불쿠폰이란) : 

위 제주도 할인권 사이트에서 입장할 관광지 입장권을 온라인 할인구매한 쿠폰을 선불쿠폰이라고 합니다.


2. 제주할인권(후불쿠폰이란) : 

위 제주도 할인권 사이트에서 관광지 입장료 할인권을 무료다운 받아서, 제주 여행중에 관광지 입장할 때 매표소에 제시하면 할인되는 쿠폰을 후불쿠폰이라고 합니다. (제주여행객들이 가장 많이 활용하는 할인권 입니다.)


3. 제주할인권(패키지쿠폰이란) : 

위 제주도 할인권 사이트에서 세트묶음 관광지(1+1) 입장권을 온라인 할인구매하는 쿠폰을 패키지쿠폰 이라고 합니다. (선불쿠폰과 동일한 개념의 쿠폰이지만... 관광지 2곳 이상을 묶음 상품으로 묶어서 제공되는 쿠폰이며... 선불 및 후불 쿠폰의 할인율보다 더 많은 할인이 되는 쿠폰입니다.)


위 1번, 2번 쿠폰의 할인율은 동일하면,,, 3번 패키지쿠폰의 할인율이 더 많습니다.(묶음 상품이므로... 당연하겠지요)



제주도 가족여행 등을 하실 때에는...

제주도 여행준비 사이트에서 제주여행 온라인예약 하시고, 관광지 할인권도 저렴하게 구매 또는 다운 받아서

더 신나고 재밌고 즐거운 제주도 여행 되시기 바라네요...ㅎ


더 궁금한 사항은...

위에서 안내해드린 사이트 고객센터에 문의하시면 상세하게 안내해드립니다.


반응형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