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여러분들의 인터넷 온라인 동영상강의 판매를 할 수 있는 교육닷넷 이러닝솔루션 인강홈페이지 구축서비스 설루션 강혁추천 드립니다.



교육닷넷 이러닝 솔루션의 장점은 기존 인강홈페이지와 동일한 기능이 있으면서 월 호스팅 비용이 아주 저렴하고 운영관리가 아주 편리하다는 점을 꼽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동영상스트리밍 서버는 여러분들께서 비메오 스트리밍 서버를 별도 계약 하셔서 교육닷넷 인강홈페이지 솔루션의 관리자 모드에서 강의등록시 비메오에 업로드한 강의 링크주소를 등록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여기서 가장 많은 분들께서 궁금해 하시는 동시접속자수 및 트래픽 비용에 대해 많이 문의하시는데~ 비메오는 그러한 부분에서는 무제한 이기 때문에 추가 비용은 절대 발생하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많은 인강 업체들이 비메오 동영상 스트리밍 서버를 이용하고 있는 것입니다. 또한, 비메오 설정에서 특정 사이트에서만 강의가 플레이 되도록 사이트를 선택 설정하는 기능도 있기에 더더욱 안전하게 강의를 운용하실 수 있습니다.

지금 교육닷넷 인강 홈페이지 사이트 솔루션을 확인하시면서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센터 전화하시면 친절하게 상담해드립니다.

현재, 교육닷넷 이러닝 솔루션으로 운영되는 인강사이트 등을 보실 수 있어요!
당연히 인강 호스팅 비용도 안내되어 있습니다.

* 교육닷넷 홈페이지 http://www.kyo6.net

 

교육닷넷 인강 홈페이지 이러닝솔루션✔

교육닷넷,이러닝,인강사이트,동영상홈페이지,강의사이트구축,홈페이지제작,이러닝툴,이런툴,인강홈페이지,인강사이트제작,동영상강의사이트제작,인터넷강의사이트,동영상솔루션,이러닝솔루

www.kyo6.net

 

반응형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