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1년 7월 29일 목요일 제주 무늬오징어 에깅 짬낚출조 첫날에,,,

무늬에깅 중에 야마시타 에기왕 무늬오징어 갸프 초리쪽을 뽀각내어 버렸습니다.

 

그래서, 어떻게 할까? 고민하다가... 갈고리쪽 대와 남아있는 초리 아래쪽 대 구멍에 넣어서 순접작업 했네요!

이렇게 순접작업 간단하게 해둔 후~ 길이가 대략 30cm 정도 짧아진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칸지 인터내셔널 숏 갸프(4m)를 별도 주문해두었네요! (야마시타 갸프보다 1m 더 길고, 무게는 20g 정도 더 나갑니다)

현재, 야마시타 에기왕 갸프가 가장 가볍네요!

 

그리고, 에기왕 갸프 구매한 쇼핑몰에 A/S 또는 교환 가능한지를 문의했는데... 야마시타 갸프는 그렇게 해주지를 않는다고 하네요!

 

쇼핑몰 사장님께서... 부러진 초리쪽(갈고리쪽)에 합사로 촘촘히 작업하여 순접작업하면 확실하게 잘 붙는다고 하네요!

그런데, 저는 이미 그냥 순접작업을 해버렸지요~ㅋ

 

그래도, 약간은 불안하기 때문에... 쇼핑몰 사장님의 말씀대로... 저는 초리 바깥쪽으로 고리와 초리대를 합사로 촘촘히는 아니고,

그냥 여러번 지그재그로 감아서 순접작업 해두었네요~^^ 큰 충격을 가하지만 않는다면 갈고리쪽이 빠질 염려는 없을 듯 합니다.

 

여튼, 길이는 조금 더 짧아지고 무게는 아주 아주 미세하게 더 가벼워 졌네요!ㅎㅎㅎ

가장 가벼운 갸프가 되어 버렸어요...ㅋ

 

무늬에깅을 대부분 갯바위에서 하기 때문에... 2m 70cm 길이의 갸프도 충분한 길이랍니다^^

 

이젠 보유하고 있고 앞으로 보유하게 될 갸프까지 총 4개의 갸프를 보유하게 되었습니다.

 

1. 갸프원 갸프

2. 제일정공 오토킹
3. 야마시타 에기왕 갸프

4. 칸지인터내셔널 숏 갸프

 

제일정공 오토킹 갸프 500

 

갸프는 여러개 있으면 좋기는 하지만 어지간 해서는 부러지는 일이 발생한다거나 하지를 않기 때문에

우째든지간에... 2개정도 까지만 필요할 듯 합니다.

특히, 오토킹 갸프는 테트라포드에서 잃어버리는 경우가 많더라구요!

늘~ 잘 간수하셔서 즐거운 에깅 하시기 바랍니다.

 

오늘도 안낚, 즐낚, 어복충만한 낚시 하세요!

 

* 등낚골 http://pro.jejudoin.co.kr *

 

등낚골 (제주 여행 등산 낚시 골프)

등산 낚시 골프 동호회 모임 커뮤니티 제주 여행 한라산 올레길 오름 제주등산 등산복 등산화 루어낚시대 갯바위낚시 워킹낚시 선상낚시 바다낚시 제주낚시 제주시 서귀포 넙치농어 무늬오징

pro.jejudoin.co.kr

 

※ 야마시타 에기왕 무늬오징어 갸프 자가수리 사진 보러가기 → [ 이곳클릭 ] ※

 

반응형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