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1년 10월 24일 일요일 공구카페에서 야마시타 네온브라이트 3.5호 노멀 에기 공구 떴길래 바로 6종 2세트 주문했네요.

요즘 네온브라이트 등 야마시타 에기 구입하기 너무 너무 힘드네요~ 거의 대부분의 쇼핑몰에 제주 무늬에깅에서 좋은 조과를 만들어주는 에기들이 거의 대부분 품절이라서, 처음으로 야마시타 네온브라이트 에기를 구입해봤습니다. 정말 반응이 좋을지는 11월 제주 무늬에깅 정기출조에서 사용해볼 예정입니다.

일단, 총알은 준비해두어야 하기 때문에~ 개방 가격은 조금 비싼편이지만 어쨌든간에 무조건 1순위로 공구 주문신청 했네요.

네온브라이트 판매 세트 재고가 그렇게 많지가 않아서~ 금새 판매종료 될 듯 합니다.

혹시, 구매하시고자 하시는 분들은... 1:1 문의게시판에 글 남겨주시면 해당 공구카페 알려드리겠습니다.

 

제주 쉘로우권에서 사용하려면...

싱커에 구멍을 잘 뚫어서 쉘로우 에기로 만들어서 사용해야 할 듯 하네요.

싱커 튜닝은 너무 불편한 작업이라서... 하나 하나 바닷물에 담궈보면서 침강속도 관련하여 싱커 튜닝작업을 해야 하네요...ㅋ

 

오늘도 안낚, 즐낚, 어복충만한 낚시 하세요.

 

 

* 등낚골 http://pro.jejudoin.co.kr *

 

등낚골 (제주 여행 등산 낚시 골프)

제주도 등산 낚시 골프 여행 동호회 모임 커뮤니티 제주여행 한라산 올레길 오름 제주등산 등산복 등산화 루어낚시대 갯바위낚시 워킹낚시 선상낚시 바다낚시 제주낚시 노하우 제주시 서귀포

pro.jejudoin.co.kr

 

반응형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