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6개월간 휴대폰에 스팸문자가 꾸준히 오고 있는데..
대부분이 주식투자 관련 스팸문자가 99.9999% 입니다.
저에게만 보낸것이 아니고 모든 국민들에게 보냈을 듯 한데(무작위 겠지만서도)
이는 아주 멍청한 마케팅중의 하나입니다.
그 어떤이가 이런 말도 안되는 사기성 주식투자 문자메세지를 받아보고 투자를 하는 정신빠진 사람이 있겠습니까!
아마도 그런 정신빠진 사람들도 있기는 하니까~ 주식투자 스팸문자를 보내겠죠? ㅎㅎㅎ
주식을 잘 하시는 분들은 알아서 잘 하시고 계실 테고,
주식의 주 자도 꺼내기 않는 분들도 많습니다.
그런데, 여기서 잠깐...
저의 주변에 주식하는 분들이 많이 있는데~ 주식해서 차사거나 집샀다고 하는 사람들은 단 1명도 없던데..
주식하면 돈을 벌기는 하는지... 궁금한 부분이 있더라구요... (본인은 주식의 주 자도 모르는 사람입니다!)
또, 어떤 친구는 1억 날렸네~ 5천만원 날렸네~ 죽상을 하는 친구도 있구요!
참! 이런 저런 사람들이 주식을 하는 듯 한데~ 집샀다고 하는 주식꾼 본적없고, 차샀다고 자랑한 주식꾼 본적이 없네요.
즉, 주식은 그냥 한달 용돈벌이 정도 뿐 그 이상은 안되는가 봅니다.
혹시, 여러분들 중에서...
주식으로 집사거나 차를 사신 분들 계시다면...
아래 댓글에 남겨주시면~ 대단히 감사하겠습니다.
당췌~ 주식한다는 사람들은 엄청나게 많은데~ 집이나 차를 샀다는 사람이 절대적으로 안보이니
궁금해서 그러는 것이나~ 기분상하지 않으시다면~ 댓글에 글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장난댓글은 신고합니다!!!)
제주도 무늬오징어 낚시나 하러 가야 겠네요!
주식을 전혀 하지 않아도~ 매달 2주씩 제주도 무늬오징어 출조를 하는 사람입니다.
주식으로 놀러다시는 것이 아니고, 성실히 열심히 일해서 벌어서~ 제주도 갯바위 낚시 매달 2주간 출조하지요!
아무래도 주식을 했다면~ 매달 2주씩 제주도 낚시여행 할 수가 없었을 듯 하네요!
(즉, 1년의 절반은 육지에서, 1년의 절반은 제주도에서 지내면서 잼나게 살고 있답니다...ㅎㅎ)
오늘도 건강한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