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 11월 16일 화요일 제주도 무늬오징어 에깅 등낚골 쥔장 11월 정기출조 출발합니다.

김포공항에서 제주공항으로 육지에서 제주도로 무늬오징어 에깅 정기출조 시작하네요.

오늘은 서귀포 산남권 등 제주도 바람이 좋은 상황이라서 도착하자 마자 짐을 풀고 차량을 끌고

서귀포 중문권으로 바로 에깅출조 합니다. (에깅에서 바람은 아주 중요합니다. 등바람 포인트가 필수)

 

제주도는 겨울철 시즌에도 무늬오징어가 잘 올라오기 때문에,

육지권에서 에깅 오프되어 제주도로 무늬오징어 갯바위 에깅을 즐기러 오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그러나, 제주에깅을 처음 출조하시는 육지권 에깅러들은..

제주도 무늬오징어 포인트를 잘 알지 못하죠! (등낚골 쥔장도 처음에는 그러했으니까요~ 지금은 제주도 전 지역의 무늬오징어 에깅 포인트를 알고 있습니다.. 스스로 포인트를 개척하고 알아내는데 많은 시간과 비용이 지출되버렸네요..ㅋ)

그러나, 육지권에서 제주도 겨울시즌 무늬에깅 처음 출조하시는 분들은 포인트 걱정은 크게 하지 않아도 됩니다.

제주도 겨울철 저수온기 시즌 무늬오징어 에깅 낚시를 즐기러 오시는 분들에게...

서귀포 산남권 전 지역의 무늬오징어 에깅포인트를 '제주투어' 여행커뮤니티 홈페이지에서 공개하고 있거든요!

남들에게 구차하게 포인트 물어보실 필요도 없구요~ 그 남들보다 더 많은 무늬오징어 포인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단, 무료공개는 아니고, 유료등업 하신 회원님들에 한하여 공개됩니다. 에깅해보신 분들은 포인트가 어떤 개념인지 잘 아시죠?)

 

등낚골 쥔장도 서귀포 무늬오징어 에깅 포인트를 전부 한번씩 돌면서 저수온기 시즌 무늬오징어 탐사를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새로운 포인트가 있는지 가끔씩 개척도 하고 있구요! (포인트 개척은 아주 힘들고 피곤한 일이 되버렸네요..ㅠ)

여튼, 새로운 포인트를 개척해야만 더 재밌는 에깅을 즐길 수 있습니다~욤!!

 

아래 제주투어 홈페이지에서 제주 서귀포 무늬오징어 에깅 포인트를 확인하세요. (유료등업은 필수죠!)

※ 제주투어 서귀포 산남권 무늬오징어 에깅포인트 확인하러가기 → [ 이곳클릭 ] ※

 

제주도in 여행 제주투어(제주여행정보)✔

제주투어 제주도 여행 제주도가볼만한곳10곳 제주도가볼만한곳30선 제주도여행코스2박3일 제주모바일쿠폰 모바일할인쿠폰 제주도베스트관광지10 제주도여행코스 제주도가족여행코스 제주자유

tour.jejudoin.co.kr

 

그리고, 등낚골 쥔장이 매달 정기출조 하면서

무늬오징어 히트한 포인트 역시 별도의 커뮤니티에 업데이트 합니다.

이번 11월 제주도 무늬오징어 에깅에서 얼마 만큼의 무늬오징어를 히트 할 지는 미지수 이지만,

무늬오징어를 잡아 올린 히트포인트는 '에듀고시넷' 교육그룹 커뮤니티 홈페이지에서 업데이트 합니다.

(이 또한, 별도의 유료등업을 통해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에듀고시넷 커뮤니티 홈페이지 등낚골 쥔장 무늬오징어 히트포인트 보러가기 → [ 이곳클릭 ] ※ 

 

에듀고시넷

교육그룹 인터넷강의 인터넷서점 제주도여행 홍보마케팅 커뮤니티

www.edugosi.net

 

제주도 무늬오징어 에깅 겨울철 저수온기 시즌에는..

에깅 포인트 자리가 널널하기 때문에 봄 여름 가을 시즌보다 에깅하기 더 좋은 환경입니다.

그러나, 추위가 힘들게 만들고 저수온기 시즌에는 무늬오징어 활성도가 떨어지기 때문에,

쉽지만은 않은 낚시지만~ 그렇더라도 무늬오징어 사이즈가 대부분 키로오버 사이즈가 많이

올라오므로,,,, 손맛과 입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아주 재밌는 낚시가 될 것입니다.

 

 

※ 등낚골 에깅 동호회 홈페이지 http://pro.jejudoin.co.kr ※ 

 

등낚골 (제주 여행 등산 낚시 골프)

제주도 등산 낚시 골프 여행 동호회 모임 커뮤니티 제주여행 한라산 올레길 오름 제주등산 등산복 등산화 루어낚시대 갯바위낚시 워킹낚시 선상낚시 바다낚시 제주낚시 노하우 제주시 서귀포

pro.jejudoin.co.kr

 

겨울철 제주 무늬에깅 하실 때에는...

방한준비 철저히 하시고 갯바위 낚시 하실 것을 당부드립니다.

제주도는 바람이 자주 많이 불기 때문에~ 온도가 높아도 바람 때문에 아주 춥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방한복 방한장갑 등 잘 챙기시구요~ 안전장비 반드시 착용하시고 에깅하실 것을 추천드립니다.

오늘도 안낚, 즐낚, 어복충만한 낚시 하세요.

 

반응형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