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제주도 무늬오징어 갯바위 낚시 에깅 11월 등낚골 정기출조 기간입니다.

세번째 출조일에 제주도 서귀포 산남권으로 원정출조 하였네요. (겨울철 저수온기 시즌에는 산북에서 산남으로 매일 원정출조 합니다. 서귀포가 수온이 더 좋아서 무늬오징어가 겨울철에도 잘 올라온답니다.)

셋째날 무늬오징어 히트한 곳은?

제주 서귀포 남원의 갯바위 포인트 이며, 1년만에 해당 포인트에 진입해 보았네요.

해당 포인트는,,, 잘 들어가지지 않는 약간은 위치상으로 불편한 포인트 이기도 합니다.

그러나, 이번 출조중에 잘 안가지는 포인트를 탐사하는 일정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조과가 어떨지 궁금해지기도 하면서 탐사차원에서 포인트에 진입하여 에깅을 한 결과 무늬오징어 손맛을 보았네요...ㅎㅎ

 

#첫번째 무늬오징어

 

 

#두번째 무늬오징어

 

 

# 세번째 무늬오징어

 

제주도는 1년 365일 무늬오징어 낚시를 즐길 수 있는 무늬에깅 천국입니다.

겨울시즌에는 서귀포권에서 무늬오징어 낚시를 하면 키로오버 사이즈 무늬들이 자주 올라옵니다.

여름시즌에는 제주시권에서 무늬오징어 낚시를 하면 사이즈 좋은 키로오버 무늬들이 자주 올라옵니다.

봄철과 가을철에는 산남, 산북권에서 무늬에깅을 하면 대물사이즈와 마릿수 게임을 할 수 있어요!

 

즉, 겨울시즌 (저수온기)에만 산북권에서 무늬에깅 하기 힘든 상황이 되구요!

나머지 시즌에는 전부 이곳 저곳에서 4계절 내내 무늬오징어 낚시를 즐길 수 있어요

 

 

제주 무늬오징어 에깅 동호회 '등낚골'

등낚골 http://pro.jejudoin.co.kr 

 

등낚골 (제주 여행 등산 낚시 골프)

제주도 등산 낚시 골프 여행 동호회 모임 커뮤니티 제주여행 한라산 올레길 오름 제주등산 등산복 등산화 루어낚시대 갯바위낚시 워킹낚시 선상낚시 바다낚시 제주낚시 노하우 제주시 서귀포

pro.jejudoin.co.kr

 

반응형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