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 서귀포권 날씨가 좋아서 무늬오징어 에깅 원장출조 하였네요.
최근 3~4일간 제주 서귀포 수온과 바람이 너무 안좋아서 무늬오징어 손맛보기 쉽지가 않았는데,,, 간만에 에깅에 최적화된 날씨속에서 출조하여 무늬오징어 손맛을 제대로 봤네요.



에깅포인트 탐사출조 하여 첫수로 잡아올린 암놈 무늬오징어 입니다.
해당포인트에 여러명의 에깅꾼들이 함께 에깅을 하고 있었는데… 무늬 입질이 없어서 인지.. 다들 퇴근 또는 포인트 이동 한 듯 하네요.
물이 잘 가는 타임에~
역시 무늬오징어가 입질을 해주었네요!



오늘 두번째 잡아올린 숫놈 무늬오징어 입니다.
포인트 내에서 옆으로 자리를 이동하여 중날물에 히트한 무늬오징어 입니다.
역시, 물이 가는 타임에 입질을 시원하게 해주었네요!


세번째 암놈 무늬오징어 입니다.
해참이 지나고 나서 나이트 게임까지 열심히 흔든결과 물이 잘 가는 타임에 사이즈 좋은 무늬가 올라왔습니다.

역시 무늬오징어가 움직이는 환경은…
조류가 갑자기 흐르는 타임에 입질을 해주네요.

여러분들께서도…
무늬오징어 낚시 하실때 조류가 잘 가는 포인트를 선택하셔서 에깅 하시면 무늬오징어 영접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재주도 무늬오징어 낚시 동호회 ‘등낚골’
* 등낚골 http://pro.jejudoin.co.kr

등낚골 (제주 여행 등산 낚시 골프)

제주도 등산 낚시 골프 여행 동호회 모임 커뮤니티 제주여행 한라산 탐방 올레길 오름 제주등산 등산복 등산화 루어낚시대 갯바위낚시 워킹낚시 선상낚시 바다낚시 제주낚시 노하우 제주시 서

pro.jejudoin.co.kr


등낚골 홈페이지에는…
제주도 전체 지역의 무늬오징어 낚시 포인트가 위성 지도상에 상세히 표기되어 있습니다.


반응형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