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2년 2월 11일 금요일, 등낚골 등업회원이신 현프로님께서 서귀포 산남에깅 갯바위 포인트에서 무늬오징어 3마리 잡아 올렸네요!(한곳의 포인트에서 무늬 3마리 히트 했네요)

엊그제 등낚골 운영자가 우중에깅 하면서 5마리를 잡아올린 산남권 갯바위 에깅포인트 입니다.

위 5마리의 무늬오징어를 동일한 산남권 갯바위 에깅포인트에서 엊그제 등낚골 운영자가 잡아올린 무늬오징어 입니다~^^



등낚골 등업회원님들은 이제 거의 대부분의 회원님들이 무늬오징어를 아주 잘 잡아올리고 있습니다.

특히, 운영자와 함께 자주 자주 동출하신 회원님들은 더더욱 무늬오징어를 잘 잡아 올리는 실력자들로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이제는…
무늬오징어 에깅 프로님들로 불리어도 충분한 실력을 갖춘 프로 앵글러분들로 성장하셨습니다.



등낚골 등업회원이 되시면..
제주도 무늬오징어 에깅 포인트는 전부 확인 하실 수 있으며, 에깅 실력을 업그레이드 하실 수 있도록 운영자가 함께 동출하여~ 등업회원님들에게 상세한 현장 실조 강습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오늘 등낚골 현프로님께서 잡아올린 무늬오징어 갯바위 에깅포인트는…
2월달 내내 무늬오징어 손맛터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해참시간부터 에깅을 하시면 무조건 마릿수 게임을 하실 수 있는 에깅포인트 입니다.

여러분들께서도…
제주도 무늬오징어 에깅프로가 되고자 하신다면, 등낚골 등업회원이 되시면 1년 이내에 무늬오징어 에깅 준프로급의 실력자로 업그레이드 시켜드립니다.

오늘도 안낚, 즐낚, 어복충만한 낚시 하세요!

** 등낚골 http://pro.jejudoin.co.kr

등낚골 (제주 여행 등산 낚시 골프)

제주도 등산 낚시 골프 여행 동호회 모임 커뮤니티 제주여행 한라산 탐방 올레길 오름 제주등산 등산복 등산화 루어낚시대 갯바위낚시 워킹낚시 선상낚시 바다낚시 제주낚시 노하우 제주시 서

pro.jejudoin.co.kr

반응형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