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김포공항에서 제주로 가기위해 대기중입니다.
제주도 여행 하시는 분들이 암청나게 많습니다. 설 명절 연휴를 제주에서 즐기시려는 가족단위 여행객들이 대부분이네요.

코로나19 팬데믹은 이제 큰 의미가 없을 듯요! 위드코로나를 하루 빨리 시행해야 할 듯 하네요!



김포공항에 대기 중이며, 비행기는 티웨이항공 6:40 pm 출발하는 비행기 입니다.
오늘이 항공권 요금이 금주중에는 가장 저렴해서 설날에 제주를 들어가려다 오늘 들어가서 설날부터 무늬오징어 에깅 정기출조 시작하려고 합니다.

항공권 요금은,,,
공항세+유류세+항공사요금 = ₩18,000
입니다.

연휴가 아닌 평일이었다면 더 저렴했을 듯 한데,,, 그래도 많이 저렴하게 항공권 예약했네요!

아래 제주도 항공권 렌터카 숙소 가격비교 멫 온라인 예약하는 제주여행 전문사이트에서 예약하시면 좋습니다.

* 제주도 여행준비 항공 숙박 렌터카 가격비교 멫 온라인예약 여행정문사이트
바로가기 : http://jeju.jejudoin.co.kr

제주도항공권 제주도숙박 제주도렌트카 제주도에어카텔 패키지 제주특가모음 나만의 여행플래

제주도 관광지 할인쿠폰 항공권 렌터카 숙박 후불제 모바일 할인입장권 제주도 여행코스 2박3일코스 관광지도 제주맛집

jeju.jejudoin.co.kr



특히, 제주도 낚시 여행 하시는 분들께서는..
낚시전용 렌터카를 렌트하셔야 낚시대를 실을 수 있다는 점 반드시 인지하세요!

* 등낚골 http://pro.jejudoin.co.kr

등낚골 (제주 여행 등산 낚시 골프)

제주도 등산 낚시 골프 여행 동호회 모임 커뮤니티 제주여행 한라산 탐방 올레길 오름 제주등산 등산복 등산화 루어낚시대 갯바위낚시 워킹낚시 선상낚시 바다낚시 제주낚시 노하우 제주시 서

pro.jejudoin.co.kr

반응형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