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최근 겨울철 저수온기 시즌 서귀포 산남권 갯바위 위주의 에깅을 하다보니 긴 로드는 약간은 불편함이 발생하여

조금 더 짧은 로드가 필요하여 이번에 레가메 아르마투라 78TZ 숏에깅로드를 영입중에 있습니다.

현재, 직구카페에 주문을 넣어둔 상태구요~ 대략 2주정도의 기간이 지나면 국제택배를 수령할 수 있겠네요.

주력대로 사용중인,,,

올림픽 슈까 832LML 에깅로드와 스퀴드매니아 800 무라마사 MX 에깅로드를 사용중에 있는데요!

무라마사는 빡대 스타일이고, 슈까는 연질대 스타일 이기 때문에~ 그 중간쯤의 성향을 보이는 에깅로드를

찾다가 레가메 78TZ 에깅로드가 길이도 적당하고, ML대 성향에 가깝다고 하니~ 이번에 새롭게 영입을 하려고 

주문 신청해 두었네요.

이미 레가메 87TZ 에깅로드를 사용했었고, 보유중에 있네요.

그리고, 많이 흔들어본 결과 저에게 잘 맞는 에깅로드인 것입니다.

단, 길이가 길고 손을 파지하였을때 손이 약간은 불편한 점이 있어고, 다른 에깅로드 즉, 더 가볍고 더 짧은

에깅로드를 선호하다 보니 이제는 보관용으로 모셔져 있네요...ㅎㅎ

레가메 로드는 복원력 하나 만큼은 최곱니다. 그리고, 바닥 감도를 전달해주는 능력도 좋구요!

특히, 초리쪽이 아주 맘에 드는 에깅로드 이므로... 레가메 78TZ에도 손이 자주 자주 갈 듯 합니다.

 

올림픽 에깅로드는 역시 하이엔드 중에서도 하이엔드라고 생각되는 로드구요!

스퀴드매니아 에깅로드는,,,

와일드저킹을 하시는 분들에게 부담없이 흔들 수 있도록 제작된 즉, 에깅꾼이라면 제대로 흔들고 싶을 땐

스퀴드매니아 에깅로드를 사용하시라고 권해드리고 싶은 로드입니다.

스퀴드매니아 에깅로드는 그야말도 짱짱하고 믿음이가는 에깅로드 라고 보시면 됩니다.

아주 탄탄하구나~ 라는 느낌이 절로 드는 에깅로드 입니다.

(아무래도 와일드 저킹을 하는 에깅러들을 위한 에깅로드 이다보니 그러한듯 합니다!)

 

 

여러분들께서도 에깅에 입문을 하시거나,,,

나에게 잘 맞는 에깅장비를 원하신다면,,, 다양한 조구사들의 에깅장비들을 많이 많이 사용해보셔야 합니다.

그렇게 하시다보면, 본인의 에깅스타일에 맞는 에깅장비를 반드시 세팅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오늘도 안낚, 즐낚, 어복충만한 낚시 하세요!

 

 

등낚골 http://pro.jejudoin.co.kr 

 

등낚골 (제주 여행 등산 낚시 골프)

제주도 등산 낚시 골프 여행 동호회 모임 커뮤니티 제주여행 한라산 탐방 올레길 오름 제주등산 등산복 등산화 루어낚시대 갯바위낚시 워킹낚시 선상낚시 바다낚시 제주낚시 노하우 제주시 서

pro.jejudoin.co.kr

 

반응형

맨 위로